주요내용 (고객체류시간 확대를 위한 노력) 1) 온라인쇼핑몰 / 콘텐츠 강화 - 쿠팡은 ‘와우 멤버십’ 회원 대상으로 OTT 서비스인 ‘쿠팡플레이’를 제공, 스포츠 중계권과 오리지널 콘텐츠를 강화하 2) 오프라인 유통업체 (대형마트와 백화점 등) 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접점 확대 ②...
△ 33억 과징금 부당 쿠팡·공정위 소송 판결, 다음 달로 연기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서울고등법원 행정7부(부장판사 김대웅)는 쿠팡이... 아쇼라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협업 후 6개월 만에 신세계의 패션브랜드 블루핏은 206억원, 에디티드는 105억원어치가 팔려나갔다. 1분당 1000만원...